JESUS said

부활 제6주간 수요일 J16,12-15

awarener 2022. 5. 25. 06:05

 

 "~~~진리의 영께서 오시면 너희를 모든 진리 안으로 이끌어 주실 것이다.~~~아버지께서 가지고 계신 것은 모두 나의 것이다."

 

진리의 영이 살도록

내가 할 일은

나의 생각과 습관을 물리는 일이다

 

생각과 습이

강고하게 버티며

진리를 가로막는 어리석음을

낱낱이 대면하는 일이다

 

생각만 치우면

진리는 곧장 드러난다

습이 가로막지 않으면

진리는 이미 

 

처음과 같이 이제와 항상 영원히

실재다

현존이다

 

진리를 왜곡하고

협소하게 조작하는

나의 생각을 말을 행위를 

오랜 습관을 

밝히 비출 때

 

진리가

원래였음을 

주인이었음을

알게 된다

 

아버지가 이끄셨음을 알게 된다

아버지가 나였음을 알게 된다

 

무엇을 진리라 하는지

무엇을 청원하며 애를 쓰는지

나의 생각과 말과 행위를 보라

정작 진리를 가리고 있는 자신을 마주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