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SUS said

부활 제6주일 (생명 주일) J15,9-17

awarener 2024. 5. 5. 06:05

 

 

 

 "내가 내 아버지의 계명을 지켜 그분의 사랑 안에 머무르는 것처럼, 너희도 내 계명을 지키면 내 사랑 안에 머무를 것이다. 내 기쁨이 너희 안에 있고 또 너희 기쁨이 충만하게 하려는 것이다. 이것이 나의 계명이다.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처럼 너희도 서로 사랑하여라. 친구들을 위하여 목숨을 내놓는 것보다 더 큰 사랑은 없다. 내가 너희에게 명령하는 것을 실천하면 너희는 나의 친구가 된다."

 

사람들이 하는 사랑은

조건부다

기브 앤 테이크다

언제든 철회가 가능하다

 

하느님의 사랑은

무조건 적이다

항구하다 영원성이다

 

하느님 사랑 안에 살면서

전체가 사랑인 줄 사람은 알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