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를 예찬함

나의 집으로 오라

awarener 2022. 2. 19. 06:05

어떤 경우에도

돌아 올 나의 집이 있다

 

혼란에 빠져 허우적 댔더라도

고통을 껴안고 절망을 향했더라도

 

즉각 거할 수 있는 내 자리는

누구도 침범할 수 없다

무엇으로도 훼손할 수 없다

 

이것을 아는 것이

최고의 앎이다

최고의 지혜다

神의 선물이며 은총이다

 

불안에 떨며

욕망에 떠밀리는 귀양살이에

혼신으로 매달린 내가 쉴 집은

 

지금이다

지금 이 순간 텅 빔이다

 

만병이 치유되고

두려움이 회복된다

 

그저 거하기만 하면

나의 집을 알기만 하면

그저 주어지는 복은

 

애초에

처음과 같이 이제와 항상 영원히

이 자리에 있었다

 

무엇을 찾고 있나

찾아 헤매는 순간

허망함에 빠진다

 

나의 집을 벗어나는 순간

스토리가 나를 집어삼킨다

 

지금 여기 이 순간

텅 빈 나의 자리에서

나는 오직 새로워진다

부활을 산다

 

즉각 나의 자리로

돌아오기만 하라

지금이 되기만 하라

 

만유의 고향을 아는

특혜를 누릴 것이다

어마한 선물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