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SUS said

부활 제4주간 토요일 J14,7-14

awarener 2024. 4. 27. 06:05

 

 

 

 "내가 아버지 안에 있고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시다는 것을 너는 믿지 않느냐? 내가 너희에게 하는 말은 나 스스로 하는 말이 아니다. 내 안에 머무르시는 아버지께서 당신의 일을 하시는 것이다. 나를 믿는 사람은 내가 하는 일을 할 뿐만 아니라, 그보다 더 큰 일도 하게 될 것이다. 내가 아버지께 가기 때문이다. 너희가 내 이름으로 청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내가 다 이루어 주겠다."

 

바깥 어딘가에 있는

죽어서야 가는 하늘나라에 있는

하느님이 아니다

 

처음과 같이 이제와 항상 영원히

내 안에 계신다

나와 하나이시다

 

만유는

하느님의 숨결 말씀 손길로 살 수 있다

 

근원이신 아버지를  떠나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