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SUS said

부활 제7주간 토요일 J21,20-25

awarener 2022. 6. 4. 06:05

 

  베드로가 예수님께 "주님 이 사람은 어떻게 되겠습니까?" 하고 물었다. 예수님께서는 "내가 올 때까지 그가 살아 있기를 내가 바란다 할지라도, 그것이 너와 무슨 상관이 있느냐? 너는 나를 따라라."하고 말씀하셨다.

 

그저 주님만을 믿고 나의 길을 가면 된다

나는 나의 길만을 가는 것이 나의 소명이다

 

사변적인 것들에 걸려 시끄럽게 떠들수록 지체할수록

하느님과 나의 거리는 멀다

 

베드로처럼 맥없는 질문을 하고

잡다한 관심거리에 팔려

무엇을 하고 어디를 향하는지 모르는

나의 삶을 믿음 생활의 행태를

알아차리지 않고는

 

죽을 때까지

남을 놓고 시시콜콜

일거리를 만들어 아웅다웅

번잡한 시끄러움으로부터 벗어날 수 없다

 

나만 따르면 된다

오직 주님만을 따르면 된다